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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헬스뉴스 PT] 애플힙을 위한 힙업 운동 Step 9 ‘스톱 스쿼트’
[헬스뉴스 이주야 기자] 스톱 스쿼트(Stop Squat)는 스쿼트 자세에서 몸이 기울지 않게 주의하면서 버티는 동작이다. 이 운동은 자세를 올바르게 잡아서 해줘야만 제대로 효과를 볼 수가 있다.   [2017-07-30]
 [헬스뉴스 PT] 애플힙을 위한 힙업 운동 Step 8 ‘스쿼트 펄스’
 [헬스뉴스 PT] 애플힙을 위한 힙업 운동 Step 7 ‘스쿼트’
 [헬스뉴스 PT] 애플힙을 위한 힙업 운동 Step 6 ‘런지’
[헬스뉴스 PT] 애플힙을 위한 힙업 운동 Step 8 ‘스쿼트 펄스’
[헬스뉴스 이주야 기자] 스쿼트 펄스(Squat Pulse)는 배에 힘을 주고 가볍게 앉았다 일어났다를 반복해주는 동작이다. 예쁜 청바지 라인을 위한 탄탄한 엉덩이 근육을 만들 수 있다.  [2017-07-27]
 [헬스뉴스 PT] 애플힙을 위한 힙업 운동 Step 7 ‘스쿼트’
 [헬스뉴스 PT] 애플힙을 위한 힙업 운동 Step 6 ‘런지’
 [헬스뉴스 PT] 애플힙을 위한 힙업 운동 ‘니링 레그 리프트’
[헬스뉴스 PT] 애플힙을 위한 힙업 운동 Step 7 ‘스쿼트’
[헬스뉴스 이주야 기자] 스쿼트(Squats)는 허벅지가 무릎과 수평이 될 때까지 앉았다 일어섰다 하는 동작으로, 가장 기본적인 하체 운동이다. 이 운동은 에너지 소모가 크고, 강도에 따라 허벅지와 엉덩이의 근육을 키워주며, 다리근육 강화 및 하체의 군살을 잡아줄 뿐..  [2017-07-24]
 [헬스뉴스 PT] 애플힙을 위한 힙업 운동 Step 6 ‘런지’
 [헬스뉴스 PT] 애플힙을 위한 힙업 운동 ‘니링 레그 리프트’
 [헬스뉴스 PT] 애플힙을 위한 힙업 운동 Step 4 ‘원 레그 글룻 브릿지’
[헬스뉴스 PT] 애플힙을 위한 힙업 운동 Step 6 ‘런지’
[헬스뉴스 이주야 기자] 런지(lunges)는 오른쪽 무릎을 90도로 구부리고 왼쪽 무릎은 바닥에 닿는 느낌으로 몸을 내려주는 동작이다. 허벅지와 엉덩이 근육을 발달시켜주는 운동으로, 매끈한 다리와 탄력적인 힙을 만들어주고 하체의 균형감각을 잡아주는 대표적인 운동..  [2017-07-21]
 [헬스뉴스 PT] 애플힙을 위한 힙업 운동 ‘니링 레그 리프트’
 [헬스뉴스 PT] 애플힙을 위한 힙업 운동 Step 4 ‘원 레그 글룻 브릿지’
 [헬스뉴스 PT] 애플힙을 위한 힙업 운동 Step 3 ‘파이어 하이드란트’
[헬스뉴스 PT] 애플힙을 위한 힙업 운동 ‘니링 레그 리프트’
[헬스뉴스 이주야 기자] 니링 레그 리프트(Kneeling Leg Lift)는 바닥에 무릎을 대고 엎드린 자세로 한쪽 다리를 뒤쪽으로 쭉 피며 최대한 높이 들어올려주고, 다리를 내릴 때에는 무릎을 구부려 가슴 쪽으로 당겨주는 동작이다.  [2017-07-18]
 [헬스뉴스 PT] 애플힙을 위한 힙업 운동 Step 4 ‘원 레그 글룻 브릿지’
 [헬스뉴스 PT] 애플힙을 위한 힙업 운동 Step 3 ‘파이어 하이드란트’
 [헬스뉴스 PT] 애플힙을 위한 힙업 운동 Step 2 ‘레그서클’
[헬스뉴스 PT] 애플힙을 위한 힙업 운동 Step 4 ‘원 레그 글룻 브릿지’
[헬스뉴스 이주야 기자] 원 레그 글룻 브릿지(One Leg Glute Bridge)는 누운 상태에서 허리와 엉덩이 근육의 힘으로 골반을 들어올리는 운동이다. 기본 브릿지 자세의 변형 동작인 이 운동은 허리 통증에 효과가 좋은 코어 운동으로 힙업에도 효과가 좋다.   [2017-07-15]
 [헬스뉴스 PT] 애플힙을 위한 힙업 운동 Step 3 ‘파이어 하이드란트’
 [헬스뉴스 PT] 애플힙을 위한 힙업 운동 Step 2 ‘레그서클’
 셀프PT 프로젝트, 탄력있는 하체와 힙업 만들기
[헬스뉴스 PT] 애플힙을 위한 힙업 운동 Step 3 ‘파이어 하이드란트’
[헬스뉴스 이주야 기자] 파이어 하이드란트(Fire Hydrants)는 바닥에 무릎을 대고 엎드린 자세에서 한쪽 다리를 옆으로 올렸다가 내려주는 동작이다. 엉덩이에 힘을 주고, 근육의 수축을 느끼며 동작을 취해주는 것이 포인트.   [2017-07-12]
 [헬스뉴스 PT] 애플힙을 위한 힙업 운동 Step 2 ‘레그서클’
 [헬스뉴스 PT] 애플힙을 위한 힙업 운동 Step 1 ‘덩키킥’
 아름다운 옆태, 힙업 운동으로 완성하자
[헬스뉴스 PT] 애플힙을 위한 힙업 운동 Step 2 ‘레그서클’
[헬스뉴스 이주야 기자] 레그서클 (Leg Circles)은 다리를 수직으로 올리고 크게 원을 그려주는 동작이다. 골반을 최대한 고정해야 힙업 운동 효과가 있다.  [2017-07-09]
 [헬스뉴스 PT] 애플힙을 위한 힙업 운동 Step 1 ‘덩키킥’
 섹시한 엉덩이를 조각하는 애플힙 운동
 뒤태가 대세, 섹시한 ‘애플힙’ 만들기
[헬스뉴스 PT] 애플힙을 위한 힙업 운동 Step 1 ‘덩키킥’
[헬스뉴스 이주야 기자] 덩키킥(Donkey Kicks)은 당나귀가 뒷발질하는 모습을 닮았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으로, 도구 없이 맨몸으로 할 수 있는 운동이라 쉽게 반복해서 연습할 수 있는 운동이다.  [2017-07-06]
 아름다운 옆태, 힙업 운동으로 완성하자
 셀프PT 프로젝트, 탄력있는 하체와 힙업 만들기
 섹시한 엉덩이를 조각하는 애플힙 운동
[헬스뉴스 PT] 초간단 복근 운동 Step 8 ‘사이드 플랭크’
[헬스뉴스 이주야 기자] 사이드 플랭크(Side Plank)는 옆면을 이용해 플랭크 동작을 하면서 팔뚝과 옆구리, 허벅지와 종아리 근육을 이용해 운동하는 동작이다. 이 운동은 처진 옆구리살을 빼주며, 11자 복근을 만들어주는데 탁월하다.  [2017-07-04]
 [헬스뉴스 PT] 초간단 복근 운동 Step 7 ‘플랭크’
 [헬스뉴스 PT] 초간단 복근 운동 Step 6 ‘러시안 트위스트’
 [헬스뉴스 PT] 초간단 복근 운동 Step 5 ‘브이-크런치’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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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설문조사

2017년 당신이 가장 빼고 싶은 부위는?

  소두가 되고 싶어, 얼굴과 목
  다이어트는 뭐니뭐니해도 복부지, 배와 옆구리
  반팔티를 못 입겠네, 팔
  셀룰라이트여 가라! 다리
  요즘 대세는 뒤태, 등과 허리
  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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